서브비주얼 이미지

News

Title [MoneyS] Ruby-Cell ampoule, Selected as 2021 Monde Selection`s Best Cosmetic 'Prize of the Jury'
Date 2021-07-21
 


 

 

 

 아프로존(회장 김봉준)이 대표 상품 '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'이 국제 품질평가기관인 2021 몽드셀렉션에서 분야별 최고의 제품에 수여하는 '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(Prize of the jury)에 선정됐다고 밝혔다.


'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(Prize of the jury)'는 제품의 혁신성과 효용성, 사용감 등 평가 항목에 따라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'대상(Grand Gold)'을 수상한 제품들 중 심사위원들이 또 한번의 심의를 거쳐 선정하는 최우수 제품에게 주어지는 명예 상이다. 화장품, 건강기능식품, 음료, 주류, 식품 등 다섯가지 카테고리별 1개만의 제품을 선정한다.


'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'은 420여개의 수상 화장품들을 제치고 선정됐다.


몽드셀렉션 측은 "아프로존은 기술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중심으로 고품질 화장품을 선보이는 회사"로 "APL-Pro(Human Stem Cell Conditioned Media)가 적용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의 고성능 활성 성분과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효용성이 극대화 되는 것을 확인했다"라며 2021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 선정 결과를 밝혔다.


'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'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4가지 핵심성분을 배합한 아프로존만의 특허기술 'APL-pro'가 적용됐다. 이에 기존 제품 대비 흡수율이 증가됐다.


또한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2012년 첫 출시 이후 아프로존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.


김봉준 회장은 "전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선보인 수 많은 제품들 중에서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"라며 "아프로존 전세계 회원들이 어디서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제품을 연구·개발하여 더 완벽한 최고의 화장품으로 보답하겠다"고 답했다.


한편, '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'은 2016부터 2021년까지 6년 연속으로 몽드셀렉션에서 대상 및 금상을 수상한 제품이다. 이와 함께 '루비셀 인텐시브 4U 크림', '아토락 인텐시브 앰플', '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', '365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' 등 5가지 제품이 대상 및 금상을 받았다.

 

 


 

 

 

TOP